닌텐도가 최근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잇달아 신규 콘텐츠와 신작 정보를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먼저 인기작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닌텐도 게임기를 테마로 한 마이 디자인을 배포한다. 플레이어들은 게임 내에서 닌텐도 콘솔을 재현한 디자인 패턴을 다운로드해 섬 꾸미기에 활용할 수 있게 됐다. 닌텐도 게임기에 대한 향수를 자극하는 이번 콘텐츠는 동물의 숲 커뮤니티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닌텐도는 또한 신작 친구모아 아일랜드 두근두근 라이프를 4월 16일 발매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되는 이 게임은 주민들 간의 인간 관계 시스템과 섬 꾸미기 요소가 주요 콘텐츠로 소개됐다. 1월 29일 공개된 전용 다이렉트 영상을 통해 게임의 상세한 플레이 방식과 새로운 기능들이 대거 공개되며 기대감을 높였다.
아울러 마이 닌텐도 스토어에서는 동물의 숲 오리지널 굿즈 판매를 개시했다. 게임 팬들은 이제 공식 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한편 닌텐도 스위치2로도 플레이 가능한 마리오 테니스 피버의 공식 소개 페이지도 함께 공개됐다. 닌텐도는 올해 상반기 신작 라인업을 차례로 선보이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링크: http://www.gamey.kr/news/articleView.html?idxno=3016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