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떼고 오리지널로 귀환” 오버워치, 신규 영웅 5명 동시 투입하며 ‘탈론의 지배’ 선포

게임와이 2026-02-05
신고
운영진삭제
운영진복원
오버워치 '탈론의 지배' 로드맵 /블리자드
오버워치 '탈론의 지배' 로드맵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2026년 오버워치 프랜차이즈의 대대적인 변화를 예고하는 ‘오버워치 스포트라이트 2026’을 개최하고, 향후 1년간 이어질 거대 서사인 ‘탈론의 지배(The Reign of Talon)’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발표에서 개발팀은 서비스 명칭에서 숫자 ‘2’를 공식적으로 삭제하고 다시 ‘오버워치’라는 이름으로 통합 운영하겠다는 전환점을 시사했다.
오는 2월 11일 시작되는 1시즌에서는 오버워치 역사상 이례적으로 5명의 신규 영웅이 동시에 출시된다.
'오버워치 스포트라이트 2026'에서 공개된 신규 영웅 라인업 /블리자드
'오버워치 스포트라이트 2026'에서 공개된 신규 영웅 라인업 /블리자드

 
탈론 진영의 ‘도미나’, ‘엠레’, ‘미즈키’와 오버워치 측의 ‘안란’, ‘제트팩 캣’이 주인공으로, 블리자드는 이를 시작으로 6시즌까지 매 시즌 1명씩, 올해 총 10명의 신규 영웅을 선보이며 스토리의 몰입감을 높일 계획이다. 특히 신규 영웅 ‘안란’은 정식 출시 전인 2월 6일부터 11일까지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

 
게임 내 시스템과 콘텐츠도 대폭 개편된다.
우선 오버워치와 탈론 진영 중 하나를 선택해 5주간 보상을 두고 경쟁하는 메타 이벤트 ‘정복’이 진행된다. 또한 3D 영웅 대기실과 현대화된 메뉴 구성을 포함한 대규모 UI/UX 개편이 적용되어 사용자 편의성이 향상된다.
이외에도 2월 11일부터 24일까지 ‘헬로키티와 친구들’ 콜라보레이션이 진행되어 테마 꾸미기 아이템이 추가될 예정이다.
링크: http://www.gamey.kr/news/articleView.html?idxno=3016066
인기 컨텐츠